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이슈] 학폭 또 학폭..'불트' 황영웅→'피크타임', 줄이은 폭로 답 없나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03-07 20:18


[SC이슈] 학폭 또 학폭..'불트' 황영웅→'피크타임', 줄이은 폭로 …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잠잠해질만 하면 또 '학폭' 이슈다.

연예계를 둘러싼 학교 폭력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체육인과 인플루언서, 연예인 등이 출연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피지컬: 100'에 이어 MBN '불타는 트롯맨' 심지어 이번에는 아이돌들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 JTBC '피크타임'을 통해서도 학교 폭력과 관련한 의혹이 이어지고 있다. 또 MBC에서 방송될 예정인 '방과 후 설렘 시즌2-소년판타지'의 예비 출연자인 일본인 히나타는 사생활 논란으로 인해 하차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JTBC '피크타임'에 출연 중인 김현재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한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김현재와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이라 밝히며 "처음에 전학 온 날부터 중학교를 졸업하는 날까지 기억하고 싶지 않아도 모두 기억이 나서 괴롭다.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스스로 생을 마감하는 일을 수도 없이 떠올리게 했다"며 A씨로부터 받은 학교폭력으로 인해 극단적인 생각을 했다고 고백했다.

또 김현재로부터 언어적인 폭력에 신체적 폭력을 당하기도 했다며 "한번은 장난을 친다며 자신을 잡아보라기에 따라가기 시작했다. 그러다 안 잡히려 문을 강하게 닫다가 제 손가락이 끼어 손톱이 그 자리에서 부풀어 오르고 피가 흐르며 덜렁거리는 정도까지 갔다"며 "처음에는 미안하다 하더니 제가 계속 울고 아파하자 '뭐 그까짓 걸로 우냐'고 하더라. '너도 이렇게 다치면 울 거다. 아플거다' 하자, '내가 안 울면 너 죽여버려도 괜찮느냐'라는 식으로 이야기했다"고 주장했다.


[SC이슈] 학폭 또 학폭..'불트' 황영웅→'피크타임', 줄이은 폭로 …
사진 제공=MBN
이에 대해 '피크타임' 측은 7일 오후 공식입장을 내고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시간을 들여 신중하게 알아보는 중"이라며 "사실로 밝혀질 경우 프로그램 차원에서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다른 참가자들을 비롯해 누구든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신중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김현재는 더킹이란 이름으로 지난 2017년 6인조 남성 그룹 블랙식스로 데뷔한 바 있다. 현재는 '피크타임'에 출연하는 중이다.

최근에는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 중이던 황영웅이 사생활과 관련한 각종 폭로들로 하차를 결정했다. 유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히던 그는 과거 친구를 폭행했다는 전과를 포함해 학교 폭력 의혹, 데이트 폭력, 군생활 등에 대한 의혹이 일파만파 퍼지며 결국 결승 레이스를 마무리했다. 1차 결승전에서 우승을 한다면 상금을 기부하겠다는 뜻까지 밝힌 그였지만 결국에는 하차를 결정했고,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명단에서도 제외되며 스스로 기회를 발로 걷어 찼다.

이들뿐만 아니라 '피지컬: 100'은 사생활과 학교 생활 등 다양한 논란 속에 있던 출연자들이 다수 발생하며 대중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학교 폭력 의혹을 받은 뒤 폭력은 사실이 아니지만, 과거의 행동을 반성한다고 밝힌 김다영이나 데이트 폭력으로 인해 고소를 당한 출연자 A씨 등이 문제가 되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