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도경수, 지코, 크러쉬, 최정훈, 이용진, 양세찬 여섯 멤버의 개인 스틸컷이 공개됐다.
SBS가 야심차게 내놓은 신규 버라이어티 예능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이 오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수수행'은 수학여행지에서 특별한 미션과 색다른 게임을 수행하며 펼치는 여섯 남자들의 낭만 있고 수학 없는 무지성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이름도 모르는 도시를 누비며 무아지경 게임을 즐기는 여섯 멤버의 '예능 폼'이 빛을 발한 가운데, 설원을 배경으로 선 이들의 개인 스틸컷이 공개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섯 멤버들은 각자 컬러풀한 외투를 입고 서 한 곳을 응시하고 있다. 티저 영상에서 보여준 예능감과는 사뭇 다른 부드럽고 포근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은 아름다운 설원 배경과 어우러져 한 폭의 화보를 연상케 한다. 한 치 앞도 모른 채 흘러갈 이들의 낭만 있는 수학여행은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고삐 풀린 여섯 남자들의 무지성 버라이어티 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은 인기 버라이어티 '런닝맨'을 이끌었던 최보필 PD가 연출하며, 9일 목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