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딘딘 "형이 대신 잡힐게, 도망가" 멋짐 가득 형아美 ('1박2일')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3-03 16:09 | 최종수정 2023-03-03 16:09


딘딘 "형이 대신 잡힐게, 도망가" 멋짐 가득 형아美 ('1박2일')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긴장감 가득한 '좀비 게임'에 돌입한다.

오는 5일(일) 저녁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미니멀리즘 여행' 특집에서는 단합 여행을 가장한 여섯 남자의 떠들썩한 미니멀리즘 여정이 펼쳐진다.

지난주 좀비와의 서바이벌 이후 다음 미션 장소로 이동한 멤버들은 승리에 자신감이 가득 차오른 채 다음 미션지인 미로 공원을 맞이한다. 거대한 미로에 놀라움을 가진 것도 잠시, 고난이도 미로에서 탈출하면 원하는 간식을 제공한다는 제작진의 말에 의욕이 불타오르는데. 예상치 못한 미니멀리즘 미션으로 좀비가 재등장, 여행 물품을 지키기 위한 멤버들의 고분분투가 그려진다고 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멤버들은 아무리 둘러봐도 답이 없는 미로 코스에 답답함을 호소하며 좀비를 피해 다니기 바쁘고, 나 살기 바쁜 듯 안절부절못하는 모습까지 선보이며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딘딘은 미션 도중 동생들이 위기에 봉착하자 "형이 대신 잡힐게, 도망가"라는 멋짐 가득한 발언을 선사하며 형아미를 폭발시키는가 하면 유선호는 위기에서 탈출하기 위해 비장의 성대모사까지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

또한 멤버들을 쥐락펴락하는 신출귀몰한 모습의 좀비가 등장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하는데, 과연 이들은 엄청난 좀비들을 이겨내며 미션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본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오는 5일(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