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누♥'임사라, 필라테스하는 변호사? '패션 센스'는 기본에 '연예인급 미모'까지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3-02 21:55 | 최종수정 2023-03-02 21:56


'지누♥'임사라, 필라테스하는 변호사? '패션 센스'는 기본에 '연예인급…
사진 출처=임사라 개인계정

'지누♥'임사라, 필라테스하는 변호사? '패션 센스'는 기본에 '연예인급…
사진 출처=임사라 개인계정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필라테스하는 변호사님이다.

원조 힙통령 지누션의 지누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합류 소식이 전해지면서, 아내 임사라의 연예인급 미모 등이 화제가 되고 있다. 여기에 최근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을 보니, 패션 센스는 기본. 필라테스 하는 건강 몸매가 보통 스타일리시한 게 아니다.

오는 13일 원조 힙합 듀오 지누션의 지누가 SBS '동상이몽'의 새 운명부부로 합류해 결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지누는 지난 2021년 13살 연하의 변호사 아내 임사라와 결혼 소식을 밝힌데 이어, 51세의 나이에 늦둥이 아들 시오 군을 품에 안아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변호사 임사라 또한 저소득층으로 학비 면제를 받을 만큼 어려운 가정환경에서 자랐으며, 검정고시에 지방대 출신이라는 약점을 극복하고 변호사가 된 스토리를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원조 힙통령 남편과 자수성가 변호사 아내는 어떤 '동상이몽'을 가지고 있을지에도 흥미로운 관심이 쏠린다.

처음으로 공개되는 지누의 세 식구 일상은 13일 월요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동상이몽'은 최근에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아픔을 회복해가는 과정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또 엘리트 뮤지션 부부 이장원, 배다해, 8살 차이의 연상연하 부부 박군, 한영, 각집살이 중인 염경환, 서현정 부부가 연이어 합류하며 상승세를 그리던 시청률은 올해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워 눈길을 끌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지누♥'임사라, 필라테스하는 변호사? '패션 센스'는 기본에 '연예인급…
사진 제공=SBS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