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수지 "♥김국진 때문에 욕 바가지로 먹어" 콩 한알 식단 해명 ('라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03-01 23:02 | 최종수정 2023-03-01 23:02


강수지 "♥김국진 때문에 욕 바가지로 먹어" 콩 한알 식단 해명 ('라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강수지가 '소식좌'설에 대해 해명했다.

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손남매가 용감하게' 특집으로 강수지, 전혜빈, 정샘물, 빽가가 출연했다.

이날 강수지는 등장과 동시에 "꼭 해명하고 싶은 게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어느 날 원미연 씨에게 전화가 왔다. '너 큰일이다. 국진 오빠가 방송에서 수지가 콩 한 알로 아침밥을 때운다'고 했다"고 했다. 강수지는 "남편한테 '난 콩 한알 먹는 것도 아닌데'라고 물어봤더니 '재밌으려고 그랬지'라면서 사람들이 다 이해한다더라"고 했다. 이를 들은 김구라는 "가족 장사한다"고 해 김국진을 당황하게 했다.

강수지의 아침 식단을 삶은 계란, 견과류, 당근, 사과, 양배추, 블루베리 주스, 감자라고. 그는 "내가 콩 세알을 먹는다고 하니 사람들이 '말랐는데도 관리한다'면서 욕 많이 듣는다"면서 김국진을 향해 "절대 안 그랬으면 좋겠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강수지는 '한 끼도 안 먹고 데이트'라는 내용의 기사에 대해 "자기가 소식좌면 소식좌지 나까지 끌어들인다. 나는 먹는 거 좋아하고 맛집도 좋아한다"면서 "요즘 나를 사용하나봐요?"라고 해 폭소케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