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앙코르 공연 'IM HERO(2022.12.10-11, 고척스카이돔)'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드디어 오늘(3월 1일) 개봉하면서 실시간 누적 관객수가 수직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폭발적인 사전 예매 호응에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측은 스페셜 포스터도 공개했다. 개봉 당일인 1일 오전 8시, 메인 포스터 외에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 선보인 이 스페셜 포스터는 무대에 올라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임영웅과 그의 뒤편, 끝없이 늘어선 콘서트장의 불빛을 보여준다. '영웅시대와 함께한 기적의 순간들, 찬란한 순간이여 영원하라'라는 카피가 팬들의 사랑 속에 대스타가 된 임영웅의 벅찬 심정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스페셜 포스터는 CGV 스크린X의 SNS 공식 계정에 공개되어 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스크린X는 전면을 포함해 좌우 벽면까지 확장된 3면 스크린이 선사하는 와이드한 시야로 실제 콘서트장과 같은 새로운 극장 관람 경험을 선사한다. 총 14대의 스크린X 전용 카메라로 촬영돼, 압도적으로 큰 화면에 꽉 찬 영상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앵글의 임영웅을 듬뿍 담았다. 마치 콘서트 현장의 한가운데 서있는듯 정면과 좌우 양 옆까지 가득 펼쳐진 스크린X 상영관의 영상과 웅장한 사운드가 영웅시대와 임영웅이 함께했던 모든 순간들을 생생한 현장감으로 황홀하게 재현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