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연석, 도대체 고집이 얼마나 센거야? 모두가 인정한 '신흥 황소 고집' ('런닝맨')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2-26 12:45 | 최종수정 2023-02-26 12:46


유연석, 도대체 고집이 얼마나 센거야? 모두가 인정한 '신흥 황소 고집'…
사진 제공=S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유연석, 차태현이 '런닝맨' 게스트로 출격한다.

26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예능계 토론 역사의 새로운 한 획을 그을 '레전드 토론'이 탄생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선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아 사연 속 물건을 팔 것인지, 말 것인지 주제로 토론을 나눴다. 멤버들은 주제가 공개될 때마다 리액션을 쏟아내며 격한 반응을 보이며 과몰입했고, "이건 팔아야지", "안된다!"라며 역대급 난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유연석은 시작부터 "제 의견은..."이라며 입을 뗐고, 처음부터 끝까지 차분한 목소리로 멤버들을 설득하는가 하면, 뚝심 있는 의견을 고수해 신흥 '황소고집'으로 거듭났다. 이에 유재석은 "너도 고집이 좀 있구나?"라고 버럭 했고, 유연석은 기죽지 않고 "나 한 고집 한다"라며 맞서 팽팽한 의견 대립을 펼쳐 현장은 긴장감이 감돌았다. 이어 한 물건이 공개되자 멤버들은 "이건 100% 유부남이다!"라며 몰입했는데 유재석은 "나는 지호랑…"라며 아들과의 실제 에피소드를 대방출해 토론에 불씨를 지폈다.

한편, SBS '런닝맨'은 26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