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직격인터뷰] 순한맛 '피크타임' 탄생..PD "서버 폭발? 관심 감사"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02-16 15:45


[직격인터뷰] 순한맛 '피크타임' 탄생..PD "서버 폭발? 관심 감사"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피크타임'은 착한 오디션으로 주목받았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피크타임'(PEAK TIME)이 15일 베일을 벗었다. 자신들의 가치를 확실히 증명한 도전자들의 모습에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새로운 비상을 꿈꾸며 무대에 오른 이들의 진정성과 치열한 노력이 그대로 드러나 온라인 상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는 동시에 투표 페이지가 한동안 다운되는 등의 화제성을 증명하기도.

이에 마건영 PD는 스포츠조선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다는 의미로 생각한다. 정말 감사하다. 하지만 투표가 시작된 만큼 추후에는 이런 일이 없도록 잘 준비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피크타임'은 글로벌 투표와 심사위원단의 평가가 주효하기 때문에 투표에 대한 열기도 벌써부터 뜨거워지는 중. 온라인을 통해 퍼지고 있는 투표 독려 이벤트 등도 이른 시점부터 활발해지는 중이라 앞으로 이어지 화제성도 관심이 간다.

첫회에서는 1라운드에 진출하기 전 참가자를 가리기 위한 경연이 펼쳐졌다. 또 팀24시라는 히든 팀의 등장까지 반전을 이뤄 시청자들을 열광하게 만들기도. 이에 앞으로는 또 다른 오디션이 펼쳐지며 이들에게 기회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나 1회와 2회에서는 소속사가 있는 참가자들과 없는 참가자들의 격차가 확연하게 드러났다. 이 때문에 '피크타임'은 이들의 기회를 똑같이 만들어주겠다는 각오다.

마 PD는 "서바이벌 라운드에서 참가자들이 기존에 갖고 있던 능력치를 발휘했다면, 1라운드부터는 보컬/댄스 트레이닝과 비주얼디렉팅(의상, 헤어/메이크업), 경연곡 프로듀싱과 안무 디렉팅 등 전부 전문가들의 지원을 받는다"며 "서바이벌 라운드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피크타임'은 매주 수요일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