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영, 두 아이 국제학교 보낸 열혈 '교육맘'...이천수 부부 "욕심 난다" ('살림남2')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02-11 19:23 | 최종수정 2023-02-11 19:23


현영, 두 아이 국제학교 보낸 열혈 '교육맘'...이천수 부부 "욕심 난…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현영이 국제학교 입시 꿀팁, 자녀 조기 금융 교육 노하우를 전수한다.

11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재테크의 여왕' 현영과 만난 이천수, 심하은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천수는 통역사의 꿈을 위해 국제학교에 진학하고 싶어하는 딸 주은이를 위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을 수소문했다. 이천수가 찾은 입시 멘토는 두 아이를 모두 국제학교에 보낸 열혈 교육맘이자 방송 외에 쇼핑몰 운영 등 사업가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현영.

현영은 이천수 부부와 만난 자리에서 국제학교 면접 프리패스 모범 답안 등 입시 꿀팁 뿐만 아니라 외부에 잘 알려지지 않은 국제학교 학생들의 특별한 교육 방식과 "아이들이 직접 주식을 사서 거래하게 만든다"는 자신만의 자녀 조기 금융 교육 노하우를 전수했다.

그런가 하면 현영은 투자와 저축을 잘 모른다는 '금융 알못' 이천수 부부에게 자녀 교육비와 노후를 위해 돈 모으는 법을 설명해 주던 중 "최고의 재테크는 OO"이라며 가장 중요한 비법을 일러줬다는데.

이를 들은 심하은은 "잘 살아보겠다는 의지가 활활 타오른다"며 눈빛을 빛내 과연 '재테크 여왕' 현영의 금쪽 같은 조언은 무엇일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딸을 위해서 이번 기회에 수술까지 했다는 이천수. 일주일 간 방에서 끙끙 앓는가 하면 혼자서 머리를 감기도 힘들 정도였다고 해 대체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본 방송에 궁금증을 더한다.

똑소리 나는 열혈 교육맘 현영의 자녀 입시 꿀팁과 재테크 비법은 11일(토) 밤 9시 25분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