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러블리즈 진, '아아돌 연애' 영상 삭제 왜?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전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2-06 07:38 | 최종수정 2023-02-06 07:44


[SC이슈]러블리즈 진, '아아돌 연애' 영상 삭제 왜? "물의를 일으켜…

[SC이슈]러블리즈 진, '아아돌 연애' 영상 삭제 왜? "물의를 일으켜…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러블리즈 출신 진, 아이돌 연애에 대해 얼마나 탈탈 털었길래 삭제까지 했나.

실제 'ing'인 현실 커플 이야기라도 담긴 건지 오히려 호기심을 자극한다.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명니'를 통해 '이렇게 다 오픈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탈탈 털은 아이돌 생활 Q&A'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던 진이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이와 관련 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이번 큐앤에이 영상을 올리기 전에 미리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질문을 받았고, 가장 많았던 질문이 연애 관련된 질문이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 게 이번 영상의 목적이었기 때문에 제 나름의 선을 지켜서 잘 대답했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오해와 논란을 불러 일으킬 거라고는 정말 생각하지 못했다"라고 전했다.

그는 "생각이 짧았다. 제가 의도를 했든 안했든 잘못 해석할 수 있는 여지를 만든 점 분명히 잘못했다고 생각한다.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하다"라고 사과하며 해당 영상을 삭제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명니'를 통해 '이렇게 다 오픈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탈탈 털은 아이돌 생활 Q&A'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진은 "아무리 바쁘고 힘들어도 연애할 친구들은 알아서 몰래 잘 한다"라며 "많은 아이돌들이 음악방송 대기 시간이나 '아이돌 육상 선수권대회(아육대)', 지인 소개 등을 통해 연애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영상이 올라간 뒤 일부 네티즌은 "러블리즈 멤버들이나 다른 아이돌들이 오해를 받을 수 있다"고 지적했다.

"뭐 특별한 내용도 없는데 지나치게 예민한거 같다" "이미 여러번 다른 아이돌도 방송에서 한 말 아닌가"라는 반응도 있었으나, 논란이 커질 것을 우려한 진이 영상을 삭제한 것으로 보인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