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결말동' 이수혁 "예능 출연 기회 적은데, 제작진과 MC들 믿음 갔다"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3-02-06 11:46


'결말동' 이수혁 "예능 출연 기회 적은데, 제작진과 MC들 믿음 갔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이수혁이 프로그램 MC로 나선 이유를 밝혔다.

이수혁은 6일 '결혼 말고 동거'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제작진과 MC들에 대한 믿음으로 함께 하게 됐다"라고 했다.

이수혁은 좀처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기 때문에, 이번에 MC를 맡은 것에 의외라는 반응이 상당하다. 김진 CP는 "이수혁은 옆에서 볼 수 있을까 했는데, 약간은 말하기 불편한 이야기인데 흔쾌히 얘기해보고 싶은 얘기라고 하셨다. 진지하게 본인의 생각을 얘기해주신다"라며 이수혁의 섭외에 흡족해 했다.

이수혁은 "예능 출연 기회가 많지 않은데 선택할 때 기준이 제작진에 대한 믿음과 MC들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한다. 그런데 이분들과 함께 한다고 해서 믿음이 갔다. 제작진이 보여주고 싶은 것에도 믿음이 많이 생겼다"고 했다.

이어 "어렵게 출연 결정을 한 출연자 덕분에 관찰도 하고 이야기도 하게 됐다. 이들의 성장기를 지켜봐주시면 좋겠다"라고 소망했다.

지난 1월 20일 첫 방송한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는 연애보다는 딥(deep)하고 결혼보다는 짜릿한, 지금 이 순간 뜨겁게 사랑하며 살아가는 실제 커플들의 모습을 가감 없이 공개하고 있다.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3회는 6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채널A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