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빅톤 강승식이 군 입대한다.
강승식은 육군 군악대에 지원해 최근 병무청으로부터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아 오는 3월 20일 입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강승식은 1월 31일 글로벌 팬들에게 직접 군 입대 소식을 알렸다. 강승식은 "제가 3월 20일에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며 "돌아와서 더 멋진 모습들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약속하겠습니다. 건강하게 다녀올게요. 진심으로 고마워요"라고 말했다. 또한 "3월 중에 입대 전 솔로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어요"라고 덧붙였다.
강승식은 그룹 빅톤 멤버로, 지난해 '시간 3부작' 앨범 시리즈를 통해 '자체 최고' 초동 판매 기록을 경신했으며 최근 뮤지컬 '온에어', '이퀄'에서 호연을 선보였다. 또한 인기 연애 리얼리티 예능 '환승연애2'의 오프닝 테마 곡 '왓 이프'를 가창해 큰 사랑을 받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열혈 행보를 이어온 바 있다.
안녕하세요, 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빅톤 강승식의 군 입대와 관련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강승식은 육군 군악대에 지원해 최근 병무청으로부터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아 오는 3월 20일 입소할 예정입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현장 혼선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당일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병역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강승식에게 많은 응원과 따뜻한 격려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