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역시 배운 친구들은 나랑 안맞아"…기안84, 서울대 출신 PD에 극대노 ('인생84')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1-29 15:15 | 최종수정 2023-01-29 15:16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서울대학교 출신 김지우 PD와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28일 기안84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설날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기안84는 아버지의 산소에 들렸다가 헬스장으로 이동했다. 그는 "김지우 씨라고 제가 친한 동생이 있는데 그 친구가 같이 운동하러 나온다고 해서 가고 있다. 혼자였으면 때려 죽여도 (운동) 안 갔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친구가 서울대학교를 나와서 저희 어머니가 굉장히 좋아하신다. 어렸을 때 부모님이 '네 친구들 중에서는 왜 똑똑한 애들이 없니'라고 했다. 아버지가 이 친구를 만나는 걸 보셨으면 참 좋아하셨을 것 같다. 그래도 저는 제 친구들이 좋다. 얘들이 의리가 있다"고 자랑했다.

이후 기안84는 대중교통을 타고 강남에 위치한 헬스장에 도착했다. 하지만 김PD는 기안84에 "오늘은 좀 쉴게, 컨디션이 피곤하다"고 문자를 보냈다.

이를 본 기안84는 "MBC의 친한 동생 우리 김지우는 결국 안 나왔다. 역시 배운 친구들은 저랑 안 맞는 것 같다"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기안84는 김지우PD가 연출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 출연했다. 이들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프로그램 시즌2를 준비하고 있다.

사진 출처=유튜브 채널 '인생84'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