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돌싱' 최고기, 1년 만난 ♥여자친구 공개 "애교 넘쳐..엄청 힘 된다"('최고기')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1-26 00:48 | 최종수정 2023-01-26 05:45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유튜버 최고기가 1년째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25일 최고기의 유튜브 채널 '최고기 종합채널'에는 '여자친구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최고기는 현재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최고기는 "여자친구 생기셨던데 축하한다"는 한 팬의 축하에 "사실 (여자친구) 생긴지는 조금 됐다. 굳이 방송에서 언급하지 않았다. 많은 분들이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고 그냥 지나치셨을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여자친구와 지금 잘 만나고 있다. 만난지 1년 되간다. (여자친구 생기고)표정이 좋아진건 사실이다. 저랑 살아온 느낌이 비슷한 친구다. 제가 말하지 않아도 알아채 줄 줄 안다. 여자친구가 옆에서 영상도 찍어주고 잘 도와준다. 엄청 힘이 된다. 목소리도 애교 넘친다"고 연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고기는 향후 여자친구 공개 여부에 대해 "공개하기는 싫다. 여자친구가 괜찮다고 하면 상관 없지만, 싫다고 하면 공개 안할 거다. 여자친구를 공개 하거나 언급 하려고 노력하지는 않을 거다"고 단호하게 밝혔다.

연애 시작 후 살이 쪘다는 최고기는 "복근이 생기려던 찰나에 여자친구를 만나 행복해지면서 엄청 많이 먹고 운동을 안하게 됐다. 지금은 복근이 없어 졌다"고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했다.

한편 최고기는 지난 2016년 유튜버 유깻잎과 결혼해 딸 솔잎 양을 낳았지만 2020년 이혼했다. 이후 최고기는 전처 유깻잎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