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장우, 코드콘스트 간식 3종 세트에 '팩폭'…오죽하면 박나래가 "너무 똑똑하다" 감탄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1-21 08:29 | 최종수정 2023-01-21 08:35


사진 출처=MBC

사진 출처=MBC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팜유왕자' 이장우가 코드콘스트의 간식 3종 세트에 '팩폭'을 했다. 오죽하면 "너무 똑똑하다 장우야"라고 박나래가 감탄을 했을까.

20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479회에서는 팜유 라인(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견제에 기라인 기안84, 코드 쿤스트, 이주승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코드 쿤스트는 이주승을 먼저 만나 챙겨온 간식을 권했다.

이후 등장한 간식은 건빵, 공갈빵, 곤약 쫀득이였다.

그는 이때 "평소에 그런 거 좋아해? 좀 밍밍한 거? 이게 약간 좀 팜유가 보면 굉장히 분노할 만한…"이라며 소극적인 모습을 보였는데.

어떤 간식이든 다 좋아한다며 기대에 차있던 팜유 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표정엔 특히 곤약 쫀득이에 실망하는 표정.

이어 설탕이 안 들어간 담백한 쫀득이를 먹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본 이장우는 "살 안찌는데 이유가 있다. 저런 거 먹으면 살찔 수가 없다"며 '분노'했다. 저거 하나의 열량을 씹으며 다 쓰는 거다"라고 논리를 펼쳤고, 박나래는 "오히려 빠지지"라고 긍정하며 "너무 똑똑해! 진짜 많이 배운다 장우야"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MBC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