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제니 생일'이 대단하긴 하네! 명품 C사, 화이트백에 특별 맞춤 케이크까지 '선물 폭탄'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1-17 20:58 | 최종수정 2023-01-17 20:59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나 C사에서 생일 챙기는 클라스야!"

명품브랜드의 K-스타 모시기, 이만저만 극진한 게 아니다.

행사 때마다 한방 가득 선물을 보내는 것은 기본, 명절에 생일에 다 챙긴다.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C사로부터 받은 생일 선물을 자랑했다.

제니는 최근 "샤넬코리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C사 화이트백을 착용한 채 샴페인잔을 들고 활짝 웃고 있다. 또 특별한 맞춤 케이크도 자랑했다.

제니는 지난 2017년부터 명품 브랜드 샤넬의 하우스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앞서 명절 때도 C사로부터 받은 특별 선물을 자랑하기도.


이같이 억 소리나는 럭셔리 브랜드가 '헉' 소리 나게 공을 들이는 이유는 간단하다. 제니의 스타파워 때문. 그녀가 입고 마시고 두르는 것 보두가 전세계 팬들로부터 핫클릭을 부르니, 공을 들여도 들여도 부족함이 느껴질 정도일 게다.

한편 블랙핑크는 아시아 지역에서 월드투어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 15일에는 홍콩 콘서트에서 생일을 맞은 제니를 위해 무대 위 깜짝 생일 파티가 열리기도 했다.

또한 오는 4월에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이어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