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장윤정 "목요일밤? 난 '미스터트롯2' 봐, ♥도경완은 '불트'"…철저한 프로의식('도장TV')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1-17 17:09 | 최종수정 2023-01-17 21:30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트로트 가수 장윤정은 음주에도 살이 안찌는 비법을 공개했다.

장윤정은 최근 남편 도경완과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도장TV'에 "장윤정은 왜 살이 안찌는지.. 여기에 답이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장윤정은 "개인적으로 멸치를 술안주로 먹는 것을 좋아한다"며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바삭하고 달콤한 볶음도 선보이겠다"고 말하며 멸치볶음과 무침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에 남편 도경완이 "구독자분들이 장윤정은 1년 내내 술 마시는데 왜 살이 안 찌냐며 많이 궁금해하신다. 안주가 뭐냐는 질문도 있다"고 말하자 장윤정은 "비결은 철저한 안주관리다. 생김, 메루치(멸치), 무순, 오이 등을 먹는다"며 "메인 요리는 도경완이 먹는다. 저 관리하는 여자예요"라고 농담하기도 했다.

요리가 끝나자 장윤정은 또 "이 멸치에 오늘 맥주 한잔하는 거냐. 맥주 마시면서 TV 뭐 볼 거냐"는 도경완의 물음에 한 치의 망설임 없이 "나는 '미스터트롯' 볼 거다. 넌 '불타는 트롯맨' 봐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장윤정은 TV조선 '미스터트롯2'의 마스터로 출연중이고 도경완은 MBN '불타는 트롯맨'의 MC로 활약중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