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수, 스페인서 안경으로 얼굴 가리고 "천하무적, 아무도 못 알아봐"('행복지수 103%')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1-13 10:04 | 최종수정 2023-01-13 10:05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스페인에서도 한식 사랑을 드러냈다.

13일 지수의 유튜브 채널 '행복지수 103%'에는 'LONDON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블랙핑크 월드투어 차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방문한 지수는 여기서도 한식 사랑을 드러냈다. 지수는 비빔밥, 김치볶음밥, 김치찌개, 떡볶이에 라면까지 다양한 한식을 시켜서 맛있게 먹었다.

이후 지수는 길거리 상점에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구경하고 성당에서 인증샷을 남겼다. 지수는 많은 사람들 속에서 편하게 돌아다니기 위해 안경을 쓰고 얼굴을 가렸다. 지수는 안경을 쓰며 "천하무적이 됐다. 아무도 못 알아본다"며 만족스러워했다.


다음으로 지수는 관람차를 타고 바르셀로나 야경도 감상했다. 지수는 화려한 야경을 바라보며 연신 "진짜 멋있고 아름답다"고 감탄했다. 또한 지수는 관람차 안에서 흘러 나오는 캐럴에 맞춰 춤을 추며 댄스 본능을 숨기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지수는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먹고 싶었던 추로스를 행복하게 먹으며 영상을 미무리지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