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상진♥' 김소영, 시상식서 뉴진스 실물 보고 감격 "너무 예쁘더라"('띵그리TV')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1-08 00:41 | 최종수정 2023-01-08 05:30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소영이 시상식에서 걸그룹 뉴진스를 만난 일화를 전했다.

6일 김소영의 유튜브 채널 '김소영의 띵그리TV'에는 '산타할아버지를 만난 뚜아! + 드레소영 연예대상 출동'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김소영 오상진 부부는 '2022 SBS 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다.

인생 처음 시상식에 참석하게 된 김소영은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메이크업을 받으며 긴장한 모습이었다. 시상식에 오상진과 참석한 김소영은 "'동상이몽' 팀 덕분에 연예대상에도 와보고 사랑한다"며 기뻐했다. 특히 김소영은 축하 무대를 꾸민 걸그룹 뉴진스를 보고는 매우 기뻐했다.

새벽이 되서야 집으로 돌아가게 된 김소영은 차 안에서 오상진과 시상식 참석 후기를 전했다. 김소영은 "'동상이몽'에 합류해서 저희도 상을 받았다. 진심으로 참석 자체가 너무 즐거웠다"고 말했다.

특히 김소영은 뉴진스를 본 것을 언급하며 "뉴진스를 실물로 봐서 너무 좋았고 신났다. 너무 예쁘더라"며 미모를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