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현철♥' 10기 옥순 "다이어트 보조제 열심히 챙겨 먹어…최대 37kg 갭차이"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1-06 00:16 | 최종수정 2023-01-06 06:5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나는 솔로' 10기 옥순(가명)이 다이어트 비하인드를 밝혔다.

5일 한 팬은 "언니 다이어트 어떻게 해야 돼요? 어려운거 말고 식단이나 방법 알려주세용"이라고 물었다. 이에 옥순은 "저 보조제 열심히 챙겨 먹어용"이라며 "다이어트 제품 거의 안먹어본게 없는 지경. 요즘은 운동도 식단도 안해서 내일부터 하려고요.. 내일부터"라고 답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옥순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기도 한다. 또한 연인인 유현철은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많은 도움을 받아 보인다.


이어 "옥순님도 다이어트 하시는건가요? 최대 몇키로 감량해보셨나요?"라는 질문에, "나 다이어트=0일 정도로 다이어트를 안했던 šœ가 없던 거 같아요. 최고 몸무게와 최저 몸무게의 갭이 대략 37kg?"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옥순은 지난 9월 방송된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옥순은 MBN '돌싱글즈3'에 출연한 유현철과 열애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