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는 재미가 무서워"…권상우X이민정X오정세 '스위치' 새해 극장가 복병 등극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3-01-05 08:22


사진 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코미디 영화 '스위치'(마대윤 감독, 하이브미디어코프 제작)에 실관람객 극찬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스위치>가 개봉 직후 이어지고 있는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공개하며 흥행 순항을 예고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스위치'는 지난 4일 3만551명을 동원해 전체 박스오피스 5위에 올랐다. '스위치'의 누적 관객수는 시사회 포함 6만4906명으로 기록됐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권상우, 오정세 티키타카 거의 미쳤고 이민정 욕할 때마다 빵 터짐"(임*미), "오랜만에 많이 웃고 기분 좋게 울었어요! 연기 보는 재미가 가득"(imyo****), "배꼽 잡다 콧물 마시고 나옴"(보라****), "아는 재미가 무서운 영화!"(nick****), "별이 다섯 개~ 웃음과 감동 둘 다 잡았네요 굿굿~"(수기****), "무해하고 깨끗하고 편안하고 행복 그 잡채!"(김*연), "잔잔한 감동이 자연스레 스며드는 따뜻한 가족 영화"(이*욱), "2023년 새해 첫 힐링 영화!"(moviel****), "'극한직업' '육사오' 이후 간만에 재밌게 본 코믹 영화"(gela****) 등 신박한 재미와 유쾌한 웃음, 따뜻한 감동은 물론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 박소이, 김준까지 웃음버튼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에 대해 호평이 쏟아지며 아직 '스위치'를 보지 못한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또한 "새해 가족과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안성맞춤!"(lhhe****), "간만에 본 총, 칼 없고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트레스 없는 영화! 중간중간 터지는 웃음은 덤"(ted_****), "올만에 보는 가족 코미디!! 가족끼리 같이 보면 좋은 영화"(sb**0**), "강추! 아내, 남편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주는 영화"(šœ***), "완전 결혼 권장 영화. 사람들이랑 같이 웃고 울고 영화관에서 요런 따순 감정 얼마 만인가!!!"(mood****), "보는 내내 극장에 웃음이 끊이질 않았네요. 부모님이랑 한 번 더 보러 갈 예정"(hyoz****) 등 남녀노소 불문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는 '스위치'는 부모, 자녀와 함께 즐기는 온 가족 필람 무비로 떠오르며 앞으로의 흥행세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가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 박소이, 김준 등이 출연했고 '그래, 가족'의 마대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