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구 반바퀴 돈 이효리 "특별한 감정 느껴지길"('캐나다 체크인')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2-12-08 15:37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이효리의 강아지를 위한 여행이 시작된다.

가장 먼저 공개된 포스터는 '캐나다 체크인'의 여정을 알리듯, 이효리가 정면을 바라보며 환한 웃음을 짓고 있어 보는 사람까지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이어지는 포스터에서는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게 될 강아지 한 마리가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는 것. 두 포스터 모두 '리멤버 미?'라는 문구가 서로를 기억할지 궁금해하는 설렘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8일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이효리와 강아지의 시선이 어디로 향해 있었는지 알 수 있다. 서로를 바라본 채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과 함께 '아이 리멤버 유'라는 문구가 가슴 따뜻한 재회 장면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캐나다 체크인' 1회 예고편에서는 지구 반 바퀴를 돌아 설레는 캐나다 여행을 시작한 이효리의 기쁨과 감동의 눈물이 함께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효리는 "프로그램 촬영 이후, 이전엔 미처 몰랐던 새로운 감정을 느끼게 됐다. 그 특별한 감정을 시청자들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하기도.

'캐나다 체크인'은 10년 넘게 유기견 봉사를 꾸준히 해온 이효리가, 새로운 가족의 품으로 해외 입양 보낸 개들을 만나기 위해 캐나다로 떠나는 여정이 담긴 프로그램이다. 오는 17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