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드뉴스] 지난주 핫이슈, 이승기 "후크 대표와 신뢰 지속 어렵다"

박진열 기자

기사입력 2022-11-28 11:30 | 최종수정 2022-11-28 11:30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가수 이승기 측이 후크엔터테인먼트의 음원료 미정산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승기 측 법률대리인은 지난 24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승기씨는 데뷔 이후 18년 동안 후크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활동하여 왔고, 연예활동 및 정산과 관련하여서는 후크엔터테인먼트를 전적으로 믿고 따라왔다. 그 동안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에서 음원료에 대하여 어떠한 언급조차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음원료 수익이 발생하고 있는지조차 알지 못하고 있었고, 최근에야 후크엔터테인먼트 직원이 잘못 발송한 문자를 보고 음원료 수익 발생 사실을 인지하게 되었다"며 "이승기씨가 수 차례 정산내역을 요구하였으나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은 '너는 마이너스 가수다'라는 등의 여러 거짓된 핑계를 대며 내역의 제공을 회피했다"고 밝혔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이승기 측 "후크 대표 모욕적 언사·음원 정산 無…신뢰 지속 어렵다"

2위 : 강형욱, 동료들의 "역겹고 변했어, 쓰레기 훈련이야" 충격적 평가에 고통

3위 : 기안84, '나혼자산다'에 공식사과 "미안합니다"

4위 : 제이미, '강철부대2' 구민철과 열애♥...키스→포옹 '애정 과시'


5위 : 42번째 생일 즐기는 송혜교, ★ 총출동 축하 "아름다움의 신이 허락한 종교, 혜교"

6위 : '6세 연하♥' 장동민, 전문의 상담 요청 "딸이 평범하길 바랐는데.."

7위 : 고우림, ♥김연아와 신혼생활 언급 "서로 고생했으니 야식 같이 먹을 것"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심현숙]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