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TV CHOSUN의 대체불가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가 원조의 넘사벽 클래스를 증명할 새 시즌의 차별화 포인트를 전한다.
'상향평준화'된 실력... 극강의 도전자 대거 등장!
'미스터트롯2'의 지난 8월 1차 모집이 시작된 직후부터 도전자들의 면면에 대한 소식들이 입소문을 타고 퍼져나오기 시작했다. 그도 그럴 것이, 이전 시즌이 대성공을 거두며 TOP7(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에 오른 가수들은 전 세대에 걸쳐 아이돌을 넘어서는 인기를 누리고 있을 뿐 아니라, 경연 무대에 올랐던 다른 출연자들도 음반과 방송가를 누비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트로트 레전드->예능 대세까지...막강해진 마스터 군단!
TV CHOSUN의 오디션 시리즈가 대한민국을 강타하며 트로트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대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대중문화의 주류로 떠올랐다. 이런 시청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심사 결과에 신뢰도를 더하기 위해 '미스터트롯2'는 이전보다 더욱 막강한 마스터 군단을 가동한다.
먼저 장윤정, 김연자, 진성으로 구성된 '트로트 레전드팀'과 장민호, 홍지윤이 나선 '오디션 선배팀'은 자신들이 가진 노하우와 꿀팁들을 대방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홍기, 츄, 스페셜 마스터 강다니엘의 '아이돌팀'은 2030 세대들의 입장을 대변한다. 그리고 붐, 이은지, 김해준으로 짜여진 '예능 대세팀'은 재미와 신선한 자극을, 작곡팀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가수 이현우는 '전문가팀'으로 음악에 대한 예리하고 날카로운 분석을 선보이게 된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더욱 막강해진 마스터로 총출동하며, 이번 시즌은 시청자들과 더욱 깊이 공감하고 진정성을 높일 예정이다.
오디션의 새 역사를 장식할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TV CHOSUN '미스터트롯2'는 12월 전격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