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문] '최동환♥'이소라, 이혼사유 의혹에 입 열었다…"사실무근, 반박 증거 있어"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11-14 20:34


이소라(오른쪽), 최동환.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가 최근 제기된 자신의 이혼 사유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소라는 14일 "현재 저에 대해 떠돌고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했다.

앞서 한 유튜버는 이소라가 전남편과 이혼한 사유가 부적절한 관계와 음주가무 때문이었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이소라는 "억울한 부분이 많았지만, 해명하는 과정에서 어른들의 진흙탕 싸움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상황이 아이들에게 또 다른 상처를 주지 않을까 걱정이 됐다"라며 입장이 늦어진 점을 설명했다.

또 해당 유튜버의 주장이 허위사실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그냥 지나갈 일이라 생각해서 지금까지 특별한 대응을 하지 않았다"고도 했다.

이소라는 "한쪽의 주장이 마치 진실인 것처럼 기사화되는 상황을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어서 글을 올린다"라며 유튜버 주장을 반박했다.

이 유튜버가 이소라의 전남편 지인에게 제보를 받았다는 것에 "현재 전남편 지인이라고 제보하신 분이 주장하시는 이혼 사유는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

이어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갖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망설여진다"라면서도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된다면 대응을 할 수 밖에 없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혼 남녀의 연애 리얼리티 '돌싱글즈3' 출연 당시 현실적인 문제로 최종선택을 하지 않았던 이소라는 프로그램 종영 이후, 출연자 최동환과 연인으로 발전했다. 현재 최동환과 함께 MBN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이소라가 남긴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소라입니다.

현재 저에 대해 떠돌고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억울한 부분이 많았지만, 해명을 하는 과정에서 어른들의 진흙탕 싸움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상황이 아이들에게 또다른 상처를 주지 않을까 걱정이 됐고, 허위사실들이라 그냥 지나갈 일이라 생각해서 지금까지 특별한 대응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한쪽의 주장이 마치 진실인 것처럼 기사화되는 상황을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어서 글을 올립니다.

현재 전남편 지인이라고 제보하신 분이 주장하시는 이혼사유는 사실과 다릅니다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갖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망설여집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된다면 대응을 할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