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신' 허니제이, 결혼 비하인드 최초 공개...무지개 회원 반응은? ('나혼자산다')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2-09-20 14:26 | 최종수정 2022-09-20 14:29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결혼 발표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 공개한다.

허니제이는 최근 진행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녹화 현장에서 결혼 발표 뒷이야기를 전했다.

허니제이는 앞서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 기쁜 소식을 한 가지 더 전하려 한다.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한다"며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 지난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에서 홀리뱅의 리더로 우승을 이끌며 큰 사랑을 받게 된 만큼 뜨거운 축하도 이어졌다.

제작진에 따르면 허니제이는 결혼 발표 심경을 진솔하게 밝혔고 이에 전현무와 박나래 등 무지개 회원들은 진심으로 축하를 전했다고 해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허니제이의 결혼 스토리가 담긴 '나 혼자 산다'는 오는 2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자취 8년 차 배우 천정명의 일상, '뉴스돌' 샤이니 키의 보도국 입성 모습도 공개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