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르세라핌 채원, '인기가요' 스페셜MC 출격, 세븐틴→에스파→스테이씨 컴백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7-24 14:02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그룹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이 'SBS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24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르세라핌의 리더 김채원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김채원은 해외 투어 일정으로 잠시 자리를 비운 MC 연준을 대신해 2주 간 스페셜 MC로 나서 노정의, 서범준과 함께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다. 뛰어난 가창력과 춤 실력으로 르세라핌의 '올라운더' 리더로 자리매김한 김채원이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높다.

한편, 오늘 방송에는 7월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인기 그룹들이 대거 컴백한다.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온 세븐틴은 타이틀곡 '월드(_WORLD)' 무대로 팬들을 찾는다. '월드(_WORLD)'는 펑크와 어번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세븐틴과 함께하는 이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각자 원하는 세상을 해석할 수 있도록 모든 가능성을 열어 둔다는 의미를 담아 팬심을 저격할 준비를 마쳤다.

에스파는 미니 2집 타이틀곡 '걸스(Girls)'와 수록곡 '도깨비불(Illusion)'로 다이내믹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걸스(Girls)'는 강렬한 워블 베이스와 거친 텍스처의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에스파 특유의 파워풀한 랩핑과 퍼포먼스가 함께 어우러진다. 에스파 세계관의 시즌1 마지막 에피소드를 담은 이 곡으로 어떤 레전드 무대를 꾸며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여기에 스테이씨도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스테이씨의 세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뷰티풀 몬스터(BEAUTIFUL MONSTER)'는 사랑이란 행복의 이면에 숨은 두려움을 담은 곡으로, 기존의 틴프레시한 무드에서 좀 더 성숙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여섯 멤버의 각 개성이 느껴지는 폭발적인 보컬로 스테이씨의 음악적 성장을 여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는 현아, WINNER, Apink 초봄, ITZY, 효린, 청하, 우주소녀, P1Harmony, Xdinary Heroes, MCND, 라필루스(Lapillus), 블리처스, IRRIS(아이리스)가 출연한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