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황보라, '10년 연인♥' 김영훈과 11월 결혼 발표...김용건 며느리 된다 [공식]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2-07-06 15:38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황보라와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 대표가 결혼한다.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6일 "
오랜 시간 소중한 인연을 이어왔던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 대표와 황보라 배우가 오는 11월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보라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가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저의 동반자인 그분과 결혼을 합니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황보라는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예쁘게 바라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행복하게 잘 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친동생인 김영훈과 2012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2014년에 열애 사실을 인정, 오랜 시간 공개적으로 예쁘게 사랑을 키워왔다.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워크하우스컴퍼니입니다.

오랜 시간 소중한 인연을 이어왔던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 대표와 황보라 배우가 오는 11월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결혼식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자세한 내용을 전해드릴 수 없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황보라 글 전문

안녕하세요. 황보라입니다.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저의 동반자인 그 분과 결혼을 합니다.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예쁘게 바라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행복하게 잘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