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넥슨, PC 및 콘솔에서 즐기는 격투 게임 'DNF 듀얼' 예약 판매 시작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2-05-26 10:05 | 최종수정 2022-05-26 10:05





넥슨은 PC와 콘솔에서 즐길 수 있는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DNF 듀얼)의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예약 판매 일정을 공개했다.

우선 25일부터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또 27일부터는 PS4(플레이스테이션4)와 PS5 한국 패키지 예약 판매도 실시한다.

넥슨은 예약 구매한 유저에게 '던전앤파이터'의 연동용 프로모션 코드를 지급하고, '길 잃은 전사 크리쳐', '인벤토리 확장권', 'DNF Duel 칭호' 등 7종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외에 'DNF Duel'의 배경음악(BGM) 35곡이 담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 음반과 스페셜 일러스트 양면커버를 수량 한정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DNF Duel'의 공식 홈페이지도 공개했다. 홈페이지에서는 게임의 세계관 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별 특징을 소개한다. 글로벌 유저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4개국 언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를 지원한다.

'DNF Duel'은 오는 6월 28일 스팀과 PS 등 PC 및 콘솔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 예정이다. 전 세계 8억 5000만명의 글로벌 팬덤을 갖춘 '던전앤파이터' IP를 활용한 2.5D 그래픽 기반 대전 격투 게임으로, 격투 게임 '길티기어', '블레이블루' 등으로 유명한 일본 아크시스템웍스와 네오플이 공동으로 개발 중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