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녀2' 신시아 "마블 히어로 영화, 초능력 영화 참고했다"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2-05-24 11:49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의 제작보고회가 24일 서울 동대문 JW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열렸다. '마녀 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다. 포토타임을 갖는 신시아의 모습. 허상욱 기자wook@sportschosun.com/2022.05.24/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마블 히어로 영화, 초능력 영화 참고했다."

신인 배우 신시아가 24일 온라인 중계한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2) 제작보고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1408: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것으로 알려진 신시아은 "내가 맡은 소녀 역은 실험체 중에 가장 강력한 존재"라고 설명하며 "인간 한계 뛰어넘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맨몸 액션, 와이어 액션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래서 마블 히어로 영화와 초능력자가 등장하는 영화를 많이 보면서 연구했다"고 전했다.

한편 다음달 15일 개봉하는 '마녀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