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해리, 뺄 살 없는데...'7월 결혼' 앞두고 다이어트?...선미 "왜 먹지를 못해"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2-05-20 00:51 | 최종수정 2022-05-20 05:0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그룹 다비치 이해리가 결혼을 앞두고 행복한 일상을 전했다.

이해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p둥이랑 많이 늦은 생일밥♥"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점심 식사 중인 이해리의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스파게티부터 샐러드까지 테이블을 가득 채운 음식들. 보는 이들의 입맛을 자극하는 메뉴들이었다. 이에 이해리도 반한 듯 고개를 푹 숙인 채 먹는데 집중한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이때 이해리는 해당 사진에 가수 선미의 SNS를 태그, 지난 2일 생일이었던 선미와 뒤늦은 생일 파티 중임을 알렸다. 이에 선미도 같은 사진을 게재한 뒤 "언니라도 많이 먹으란 말야. 왜 먹지를 못해"라고 적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지난 11일 이해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아직 실감은 안 나지만 제가 결혼을 한다. 같이 있으면 웃을 일이 많아지고, 배울 점이 많은 좋은 사람이다"면서 오는 7월 비연예인 남자친구와의 결혼을 발표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한편 이해리가 속한 다비치는 지난 16일 새 미니앨범 '시즌 노트(Season Note)'의 타이틀곡 '팡파레'을 발매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