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룹 피원하모니, 美 싱어송라이터 핑크스웨츠와 글로벌 콜라보 성사…26일 'Gotta Get Back'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5-17 08:08 | 최종수정 2022-05-17 08:09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와 미국 싱어송라이터 Pink Sweat$(핑크스웨츠)의 글로벌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됐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26일 오후 6시(한국시간) 핑크스웨츠와 콜라보레이션 곡 'Gotta Get Back'을 공개한다.

피원하모니는 핑크스웨츠의 곡을 커버한 것을 시작으로, 핑크스웨츠는 피원하모니의 첫 글로벌 투어 중 뉴욕 공연을 직접 관람하는 등 꾸준한 친분을 쌓아왔다. 이에 이들은 글로벌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컬래버레이션 곡 'Gotta Get Back' 작업까지 그 인연을 이어온 것.

'Gotta Get Back'은 EP 사운드와 그루비한 베이스 위로 경쾌한 브라스가 어우러진 R&B 팝 장르의 곡이다. 핑크스웨츠가 작곡, 피원하모니 멤버 인탁, 종섭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한다. 특히 지난 앨범들을 통해 부조화의 사회에 경종을 울리고, 용기의 메시지를 전해온 피원하모니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부드럽고 밝은 콘셉트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3월 피원하모니는 첫 번째 글로벌 투어 '2022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PEACE]'의 포문을 열고 미국 현지 9개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전석 매진을 기록, 추가 공연을 오픈하기도 하는 등 글로벌 팬들과 호흡하며 4세대 글로벌 아이돌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