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손담비가 이규혁이 꺼낸 의문의 문서를 보고 눈물을 쏟는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세계선수권 4회 우승에 빛나는 이규혁과 올림픽 최다 메달을 보유한 이승훈의 스케이트 대결이 성사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튜디오에서는 "우리가 이 경기를 어디서 보겠냐"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경기를 지켜보던 손담비는 예상치 못한 결과에 깜짝 놀랐다는데. 과연 불꽃 튀는 승부의 결과 승리를 차지한 사람은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연예계 주당으로 손꼽히는 손담비의 충격적인 주사의 비밀이 밝혀져 시선을 끌었다. 손담비는 애주가지만 가장 친한 친구 앞에서도 주사를 보인 적이 없었다고. 그런 손담비가 "평생 없었던 주사가 이규혁 앞에서만 나타난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스튜디오에 있던 손담비의 절친 모델 이현이 조차 "손담비의 주사를 한 번도 본 적이 없다"고 증언해 궁금증을 더했다. 손담비 주사에 숨겨진 비밀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과연 손담비 이규혁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든 두 사람의 달콤살벌한 이야기는 1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tokkig@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