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영웅 "콘서트 '잘 놀다간다' 생각들게끔 준비, 모든 순간이 화젯거리일 것"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05-02 14:27


사진 제공=물고기 뮤직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임영웅이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임영웅은 2일 첫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콘서트에서 '진짜 잘 놀다간다'라는 생각이 들게끔 준비하고 있다"며 "모든 순간이 화젯거리일 것"이라고 했다.

정규앨범 발표에 이어 오는 6일부터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연다. 임영웅은 경기도 고양을 시작해, 창원, 광주 등 전국의 '영웅시대'를 만난다. 현재 콘서트 티켓이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면서. '티켓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임영웅은 "드디어 팬들을 직접 볼 수 있어서 기쁘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콘서트 재미도 귀띔했다. "'피켓팅'이라는 얘기가 생길 만큼 어렵게 티켓을 예매한다더라"는 임영웅은 "저와 관계자분들이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준비하고 있다. 스케일과 내실, 즐거움 모두 갖춘 탄탄한 콘서트를 다 즐기시고, 댁에 돌아가실 때 '진짜 잘 놀다간다, 다시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게끔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기대 많이 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 스포일러라 할 거리가 없다. 모든 순간이 화젯거리다"며 자신했다.

예능 프로그램 출격도 앞두고 있다. 오는 4일 방송되는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 남다른 입담을 뽐낸다. 임영웅은 "저에게 어울리는 자리게 있으면 언제든지 출연할 의향이 있다. 그러나 지금은 가수 임영웅으로 전국투어 콘서트에 집중해 팬들을 가까이 보고 소통하고 싶다"고 말했다.

임영웅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는 3일 오전 8시에 베일을 벗는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