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CGV, 영국 웨스트엔드 공연 실황 '킹키부츠 라이브' 28일 단독 개봉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4-22 15:3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CGV가 영국 웨스트엔드 공연 실황을 담은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를 오는 28일 단독 개봉한다.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는 폐업 위기의 구두 공장을 물려받은 '찰리'가 하나부터 열까지 자신과 다른 '롤라'를 만나 80cm 남성용 부츠 '킹키부츠'를 제작하며 생긴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신디 로퍼가 작사?작곡을 맡고, 최고의 배우이자 작가인 하비 파이어스틴이 갱, 브로드웨이 대표 연출가 제리 미첼이 연출해 2013년 3월 첫 공연을 올렸다.

이번에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는 19년 5월 영국 웨스트엔드 공연 실황이다. 롤라 역에는 올리비에 어워즈 남우주연상 수상자인 멧 헨리, 찰리 역에는 배우 킬리언 도넬리가 맡았다. 토니어워즈 6개 부문, 올리비에 어워즈 3개 부문 수상에 빛나는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갖춘 작품이다. 흥겨운 퍼포먼스를 극장의 편안한 좌석에서 넓은 화면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현장감 있게 즐길 수 있어 차별화된 관람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7월 국내에서 '킹키부츠'의 다섯 번째 시즌 개막을 앞두고 오리지널 버전으로 예습할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는 오는 28일부터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등 4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 조진호 콘텐츠기획담당은 "인기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를 CGV에서 국내 관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의 흥과 에너지가 관객분들에게 전달되어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