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첫 키스는 차에서" ('신랑수업')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2-04-20 10:15 | 최종수정 2022-04-20 10:17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박군이 한영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20일(오늘)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회에서는 박군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한다.

먼저 박군은 턱시도숍으로 향해 결혼식에 입을 예복을 고른다. 디자이너와 만나 전문 상담에 나선 박군은 "아내보다 키가 8cm 작아, 심리적으로 위축된다"는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어 "장동건 형처럼 만들어줄 수 있느냐"는 무리한(?) 부탁을 한 뒤, 옷 사이즈 측정에 들어가는데, '강철부대' 출연 당시의 근육질 몸이 아닌, 볼록한 뱃살을 드러내 반전을 안긴다. 하지만 이내 환상의 슈트핏을 선보여 출연진들의 환호성을 유발한다.

턱시도를 고른 후 박군은 '강철부대'에 함께 출연했던 황충원-정해철-이진봉-김민준과 깜짝 조우한다. '강철부대' 4인방이 박군을 위해 서프라이즈 '그룸 샤워' 파티를 준비한 것. 이 자리에서 박군은 "첫 키스 장소는 차 안"이라며 구체적인 위치와 상황을 설명해 유부남 선배들을 '과몰입'시키는가 하면, 한영의 화를 풀어주는 '필살 애교'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나아가 박군은 '강철부대' 멤버들과 함께 '신랑'의 필수요소인 체력을 테스트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하체 근력과 심폐지구력, 집중력 등 각 분야의 대표 멤버들을 상대로 체력 테스트에 나선 박군은 특유의 '깡'과 지략으로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펼친다.

제작진은 "결혼을 코앞에 둔 시점에서 '신랑수업'에 돌입한 박군이 '남자는 하체, 아이도 하체'라며 하체 관리 프로젝트에 매진했다. 스튜디오에서는 MC들의 요청으로 한영과 즉석 통화를 하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예비 신랑 박군의 매력에 시청자분들도 흠뻑 빠져드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군은 지난 2월 8세 연상 한영과 열애를 인정한데 이어 3월 초고속으로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서 MC로 활동하며 인연을 맺고 연인 사이로 발전한 두 사람은 4월 26일 결혼식을 올린다.

joyjoy9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