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공기살인' 김상경, 21일 JTBC '뉴스룸' 출연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4-20 14:1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가습기살균제 참사를 다룬 영화 '공기살인'(조용선 감독, 마스터원엔터테인먼트 제작)의 배우 김상경이 오는 21일 JTBC '뉴스룸'에 전격 출연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극 중 김상경은 원인 모를 폐질환으로 아내를 잃는 의사 정태훈 역을 맡아 실제 사건을 다룬 영화에서 피해자이자 사건을 파헤치는 두 가지 역할을 통해 극을 이끈다.

김상경은 앞서 언론 시사회에서 "'공기살인'의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운명 같다고 생각했다. 하늘이 나에게 주는 소임이라고 생각이 든다"며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살인의 추억' '타워' '1급기밀' '화려한 휴가' 등 실화 전문 배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실화 소재 영화에서 보여주었던 현실감 넘치는 열연으로 이번 영화에서도 관객들에게 감동과 공감을 전한다.

오는 21일 저녁 8시 JTBC '뉴스룸'에서 영화에 대한 진심과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한 노력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며 개봉 하루 전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소재원 작가의 소설 '균'을 영화화한 '공기살인'은 봄이 되면 나타났다 여름이 되면 사라지는 죽음의 병, 공기를 타고 대한민국에 죽음을 몰고 온 살인무기의 실체를 밝히기 위한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김상경, 이선빈, 윤경호, 서영희 등이 출연했고 '노브레싱'의 조용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2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