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빈♥손예진, 전 세계가 주목한 결혼…베라왕도 "재능 있는 젊은 부부 축하"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2-04-13 00:45 | 최종수정 2022-04-13 04:50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현빈 손예진 커플이 세기의 결혼식을 올리고 신혼여행을 떠난 가운데, 세계적인 디자이너 베라왕도 이들의 결혼을 축하했다.

베라왕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현빈 손예진 부부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손예진은 결혼식 2부 행사 드레스로 베라왕의 그린 드레스를 입었다. 해당 드레스 착장이 공개되자마자 손예진은 '디즈니 공주 같다'는 찬사를 받았다.

베라왕은 손예진 현빈 부부의 동화 같은 결혼식 현장 사진과 함께 "재능 있는 젊은 부부에게. 축하한다. 함께 하는 새로운 삶에 많은 행복이 있길 바란다(To the divine and talented young couple…… congratulations and much happiness in your new life together! XXV)"는 댓글을 남겨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한편, 배우 손예진 현빈 부부는 지난달 31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11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 LA로 출국한 현빈과 손예진은 LA와 하와이 등에서 약 2주 간의 여행을 즐길 예정이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