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매점터는 아이돌' 스테이씨 등장→숙소생활 비하인드에서 '꿀잼' 지목토크까지 관심UP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2-03-10 14:34


사진=KBS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스테이씨의 물불 안 가리는 꿀잼 지목 토크가 예고됐다.

KBS 디지털콘텐츠 스튜디오K의 새 오리지널 웹 예능 '매점 터는 아이돌'에는 'ASAP'와 '색안경'에 이어 'RUN2U'까지 연이어 히트시키며 4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으로 당당히 자리매김한 스테이씨(STAYC)가 출연한다.

이날 미란이네 편의점을 찾아온 스테이씨는 쌍방향 라이브 지목 토크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 해소에 나섰다.

스테이씨 중에서 가장 늦게 일어나는 늦잠꾸러기와 가장 부지런한 멤버까지 다양한 숙소 생활 에피소드는 물론, 재이의 "물불 안 가리는 타입, I never 절대로 도도" 시그니처 랩 파트를 다른 멤버들이 커버하는 영구 소장각 영상도 공개될 예정.

그런가 하면 팬들 사이에서 셀카에 대한 간절함이 없다는 지적을 받고 있는 윤에게 "셀카 실력이 나아졌는지 궁금하다"는 질문이 나오자 멤버들간의 셀카 대결이 벌어져 과연 최고의 셀카 퀸은 누구일지, 또 스테이씨가 귀띔해 주는 셀카 꿀팁은 무엇일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취미가 요리라고 밝힌 재이와 세은, 아이사가 살이 안 찌면서 건강한 최애 다이어트 푸드를 소개하는 가운데 미란이가 한강에 가면 꼭 먹는다는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편의점 황금 조합과 마무리 디저트를 강력 추천하자 모두가 만장일치로 고개를 끄덕거렸다고 해 본방송에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지난 첫 회에서 뮤직뱅크의 현직 은행장 아이브의 장원영과 엔하이픈의 성훈이 깜짝 출연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긴 '매점 터는 아이돌'은 MZ세대 대표 래퍼 미란이가 운영하는 '크브스 편의점'에 찾아온 아이돌 손님들이 각자의 매점 최애템을 싹쓸이하는 KBS Kpop 채널의 새로운 콘텐츠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