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이헷 주식회사, 정식 출범…글로벌 K팝 아이돌 그룹 론칭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03-04 13:54


하이헷 이승주 대표이사(왼족), 류재준 디렉터. 제공ㅣ하이헷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국내 엔터테인먼트업계에 새 돌풍을 불러일으킬 '하이헷 주식회사'가 정식 출범한다.

국내 대중음악 기획사 사상 최대 자본으로 탄생한 하이헷 주식회사(이하 하이헷)는 이승주 대표이사와 류재준(RYUD) 디렉터가 손잡고 설립했다.

이승주 대표이사는 지니뮤직 초대 대표이자, KMP 홀딩스를 설립한 엔터테인먼트 음악투자로 유통 플랫폼 전문가다. 류재준 디렉터는 대한민국 톱 댄서이자 안무가다.

하이엣은 음악·공연·미디어 콘텐츠·IP·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새로운 기준과 혁신으로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종합적인 음악사업역량과 우수 IP 개발을 통해 전 세계 K-POP 시장을 리드할 글로벌 아이돌 남녀 그룹을 준비 중이다.

오는 2023년과 2024년 데뷔를 목표로 그룹의 주인공이 될 연습생을 모집하고 있다. 지원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디션에 상시 응시할 수 있다. 데뷔조로 선발된 멤버들은 글로벌 톱 티어 스태프진의 프로듀싱과 미국 현지 트레이닝을 거쳐 글로벌 아이돌로 데뷔할 예정이다.

하이헷은 글로벌 아이돌 그룹의 인큐베이팅을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을 영입했다. 아이즈원, 모모랜드, 에이핑크 등의 음악을 작곡한 이효인(DEVIEW) 뮤직 디렉터, 워너원, 엔하이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아이즈원 등을 작업한 정명훈(CALI) 뮤직 디렉터 등 K팝 현장에서 활약 중인 MZ세대 프로듀서들이 하이헷에 합류했다.

여기에 서울 강남구에 K팝 전문 트레이닝센터를 설립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하이헷 주식회사와 글로벌 아이돌 그룹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