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재혼' 윤남기♥이다은, "여보"라 부르더니 입맛도 똑같네...오늘도 데이트 중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2-03-03 15:47 | 최종수정 2022-03-03 15:48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돌싱글즈2' 이다은과 윤남기가 점심 데이트를 즐겼다.

이다은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돈가스 짱맛♥"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이다은이 촬영한 이날의 점심 메뉴인 돈가스가 담겨있다. 비주얼부터 맛집 임을 알려주는 돈가스. 맛 또한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일 만큼 이다은이 입맛을 저격했다.

이어 윤남기도 SNS를 통해 돈가스 사진을 게재, "와 진짜 맛집"이라며 감탄했다. 점심 데이트 중인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일상이 눈길을 끈다.


MBN '돌싱글즈2'로 인연을 맺은 뒤 재혼을 앞두고 있는 윤남기와 이다은은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을 통해 재혼을 준비하며 겪는 고민과 현실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지난 2일 2차 티저가 공개, 이다은의 딸 리은 양은 쉴 새 없이 "아빠"를 외치며 윤남기를 잡아 끌며 공세를 펼치고, 윤남기는 이다은에게 "여보"라고 부르는 등 커플에서 가족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윤남기와 이다은의 모습이 기대감을 자아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