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경완♥' 장윤정, 으리으리 자택 공개 "백화점 로비 느낌 내고 싶었다" ('도장TV')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2-02-26 00:32 | 최종수정 2022-02-26 06:10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장윤정이 자택 일부를 공개했다.

25일 장윤정은 가족 유튜브 채널 '도장TV'의 '장회장님 작정하고 랜선 ?들이!!!!!!'라는 영상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장윤정은 살림살이, 인테리어 등을 직접 소개하는 자신만의 콘텐츠를 하겠다고 알리며 '랜선 벽들이'를 안내했다. 장윤정은 "소품들로 꾸민 벽을 공개하겠다"며 "너무 사랑하는 벽이다. 원래 애들 책상이 있어서 지저분했다. 누가 봐도 아이 키우는 집 같더라. 그래서 책상을 빼고 직접 꾸몄다. 백화점 로비 내지는 갤러리 같은 느낌을 내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장윤정은 가장 좋아하는 인테리어 물품으로 페치카를 꼽았다. "인테리어의 메인이다 직접 구매를 했는데 받기까지 오래 걸렸다. 실물이 훨씬 잘생겼더라"라며 진한 애정을 보였다.

또 말 인형을 가리키면서는 "연우가 말띠라서 연우를 낳고 이걸 샀다. 근데 연우가 아닌 하영이가 잘 가지고 논다"라고 말했다.

장윤정은 끝으로 "계절 따라 제 취향으로 꾸미기도 한다"며 "요즘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으니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시다. 벽 하나를 취향대로 꾸미는 걸 추천한다"라고 집콕 꿀팁을 전했다.

한편 장윤정은 지난 2013년 방송인 도경완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