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수 컴백' 수지의 비밀 병기는 '흐느적 춤'? 모니카 합류로 대변신 예고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2-15 08:53 | 최종수정 2022-02-15 08:56


사진출처=모니카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수지의 '비밀 병기'는 '흐느적 춤'?

모니카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에 수지의 새로운 싱글 'Satellit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살짝 공개했다.

이 티저는14일 오후 6시 원더케이(1theK) 유튜브를 통해서도 공개됐다.

수지와 모니카의 만남은 여러모로 업계 관심을 끌었는데,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수지의 180도 변신 시도가 느껴지는 의상과 춤 동작이 눈길을 끈다. 강렬한 브릿팝 성향의 밴드 사운드에 맞춰, 모니카가 감성 가득판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

이어질 뮤직비디오 전편에 수지도 이러한 퍼포먼스를 이어가게 될지, 팬들은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Satellite'은 닿을 수 없는 무언가에 대한 그리움, 아득함을 토로하면서도 언제나 곁을 맴돌며 그 자리에 있겠다는 변하지 않는 마음을 담아냈으며 기존 수지의 노래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수지가 작사에 참여한 싱글 'Satellite'은 일기예보, 러브홀릭 등의 리더로 활동했던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강현민이 참여했으며,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