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영화 '언차티드'(루벤 플레셔 감독)가 3대 멀티플렉스 극장과 함께 대규모 예매권 할인 및 굿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예매 질주를 알린다.
'언차티드'를 기다리는 관객들을 위한 이번 이벤트는 쿠폰을 다운로드 받고 예매까지 완료해야 할인 적용이 완료되는 만큼 빠른 쿠폰 다운로드와 '언차티드' 예매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언차티드'는CGV와 롯데시네마에서 특별 굿즈를 증정해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시킬 전망이다. CGV에서는 트레져 헌터 네이선과 설리의 모습과 영화의 스케일을 보여주는 비주얼을 함께 담아낸 필름마크를 증정해 영화 속 장면을 더욱 스릴 있게 간직하고 싶은 관객들에게 반가운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처럼 2월 대한민국 극장가에 가장 짜릿한 선물이 될 '언차티드' 예매권 할인 및 굿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극장 3사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와 전용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차티드'는 세상을 바꿀 미지의 트레져를 제일 먼저 찾아야 하는 미션을 받은 남자가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위험천만한 새로운 도전과 선택을 그린 작품이다. 톰 홀랜드, 마크 월버그, 안토니오반데라스, 소피아 알리, 타티 가브리엘 등이 출연했고 '베놈'의 루벤 플레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6일 국내 개봉, 18일 북미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