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박유천, 유튜브 채널 개설 "소통할 수 있는 공간 만들겠다" [전문]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1-01-20 17:3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박유천은 20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알렸다. 박유천은 "

앞으로 아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의 소식 전해드릴 예정"이라며 "다양한 콘텐츠로 많은 팬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박유천의 유튜브 채널엔 한 편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박유천은 "제가 드디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되었다. 오랜만에 유튜브에서 여러분들을 뵐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며 "여러분들을 위해 다양한 모습들, 일상 생활 등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 여러분들을 찾아 뵐 수 있는 기회가 자주 생겼으면 좋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박유천은 지난 2019년 4월 전 여차친구인 황하나와 마약 투약 혐의를 받았으나 이를 부인하며 은퇴를 약속했다. 하지만 박유천의 몸에서 필로폰이 검출되며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이후 박유천은 은퇴 선언을 번복하고 SNS 채널을 개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박유천 SNS 전문

안녕하세요 박유천입니다.

박유천의 공식 유튜브 채널 'Recielo'를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앞으로 아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의 소식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다양한 콘텐츠로 많은 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가겠습니다.

많은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