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갓세븐, 멤버 전원 JYP 떠난다(전문)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1-01-11 14:09


'2021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가 9일과 10일 열렸다. 10일은 '골든디스크어워즈' 음반 부문 시상이 진행됐다.
시상식에 앞서 열린 포토월 행사에 참석한 갓세븐 멤버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35회 골든디스크시상식 MC는 성시경과 이다희가 맡았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 영향으로 비대면 사전 녹화로 진행됐다. <사진제공=골든디스크어워즈 사무국>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갓세븐 전원이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를 떠난다.

JYP 측은 11일 "JYP는 오는 1월 19일 소속 아티스트 갓세븐과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멤버들과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그 결과 양측은 보다 새로운 미래를 기원하며 합의하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했공식적인 다. 인연은 마무리되지만 JYP는 앞으로 갓세븐 멤버들이 나아갈 새로운 미래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JYP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입니다.

JYP는 오는 1월 19일 소속 아티스트 갓세븐과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멤버들과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양측은 보다 새로운 미래를 기원하며 합의하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갓세븐은 2014년 1월 16일 데뷔 후 7년여간 K팝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이돌그룹으로 맹활약했습니다.

K팝과 JYP의 성장에 함께해 준 갓세븐, 그리고 데뷔와 함께 아낌없는 성원으로 갓세븐의 활동에 원동력이 되어 주신 'I 갓세븐'을 비롯한 모든 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공식적인 인연은 마무리되지만 JYP는 앞으로 갓세븐 멤버들이 나아갈 새로운 미래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