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오뚜기 3세' 함연지, 父함영준 회장과 '쇼핑 하울'…회장님 최애템은?[종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1-01-08 18:49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아버지 함영준 오뚜기 회장과 쇼핑 하울을 공개했다.

8일 함연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아빠와 딸의 인터넷 쇼핑 하울ㅣ오뚜기 회장님이 강추하시는 인생템은?! 햄아빠를 놀라게 한 햄연지의 쇼핑템까지 모두 공개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함연지는 "요즘 아빠가 집콕 생활 중 쇼핑에 빠졌다"라며 "재미있는 아이템들이 많아서 소개를 하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또 함연지는 자신의 쇼핑템들을 공개하며 "매년 크리스마스 때 콘셉트를 정해서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 그래서 이번에도 미국에서 물건을 주문했다"라며 빨간색 앨프 잠옷을 공개했다.

함영준 회장은 "내 것도 있냐"라고 물었고, 빨간색 상의와 줄무늬 바지를 본 함영준은 "재미있겠다. 나도 입어 봐야겠다"라며 즉석에서 옷을 갈아 입고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여 귀여움을 자아냈다.





이후 함영준 회장은 과거 집에 불이 크게 났던 적이 있었음을 밝히며, 각종 안전용품인 소화기와 간이 완강기, 숨 수건이라는 물건을 소개했다.

함영준 회장은 "물건을 사고 쓸 줄 모르면 소용이 없다"라며 직접 아내와 집에서 완강기를 사용해 봤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후 쇼핑 물건 소개를 마친 두 사람은 "불조심 하세요"라며 당부의 말을 건냈다.


한편, 뮤지컬 배우 함연지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다. 2017년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7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narusi@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