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볼빨간사춘기 측 "안지영, 심리적 불안증세로 활동중단…억측-오해 삼가해달라"(전문)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0-11-11 15:51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11일 "안지영은 올 상반기부터 잦은 건강악화와 심리적 불안증세로 전문 의료기관을 방문했고 심리치료와 약물 처방을 통해 꾸준히 치료를 받아왔다. 하지만 최근 더욱 심해진 불안증세로 당분간 활동을 정상적으로 소화하기 어렵다고 판단, 사실상 싱글 '필름렛'의 활동이 어려워진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충분한 휴식고 안정을 취하며 치료에 집중하기로 결정,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잠정적으로 활동을 연기하고자 한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끼쳐 드려 죄송하다. 안지영의 건강과 활동에 관한 억측이나 오해는 삼가해달라"고 당부했다.

안녕하세요. 쇼파르뮤직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볼빨간사춘기 지영의 건강 상태 및 이후 활동 관련하여 공식 입장 알려드립니다.

지영은 올해 상반기부터 잦은 건강 악화와 심리적인 불안 증세로 인해 전문 의료 기관을 방문하였고, 심리 치료와 약물 처방을 통해 꾸준히 치료를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최근 더욱 심해진 불안 증세로 인해 당분간의 활동을 정상적으로 소화하기 어렵다고 판단, 사실상 싱글 'Filmlet'의 활동이 어려워진 상황입니다.

이에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며 치료에 집중하기로 결정하였으며,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잠정적으로 활동을 연기하고자 합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분들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지영의 건강과 활동에 관련한 억측이나 오해는 삼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지영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 뵐 때까지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