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마마무의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가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7개 국가를 새롭게 추가했다.
뿐만 아니라 미국 유명 매거진 틴보그(Teen Vogue) 역시 마마무의 컴백을 집중 조명했다.
틴보그는 "마마무가 '딩가딩가(Dingga)'라는 유쾌한 싱글과 인상적인 레트로풍의 뮤직비디오로 돌아왔다. 컬러풀하면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함께 춤을 추고 어울리는 모습이 담겨있다"고 소개했다.
이외에도 '딩가딩가(Dingga) 챌린지' 역시 현재 조회수 850만뷰를 돌파하는 등 세계로 뻗어나가는 마마무의 저력을 과시했다.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가 멀어진 지루하고 외로운 일상 속, 친구들과 모여 '딩가딩가' 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솔직한 노랫말과 펑키한 사운드, 유쾌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마마무만의 '비타민 D' 같은 매력을 보여준다.
오는 11월 3일, 마마무는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한다.
1년 만의 컴백으로 마마무가 아직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장르의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마마무는 11월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하고, 밤 9시 Mnet 컴백쇼 'MONOLOGUE'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