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 혼자 산다' 이시언, 동심으로 돌아간 가을 남자..."웰컴 투 시언 랜드"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9-25 13:44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오늘(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 이시언이 홀로 독차지한 놀이공원에서 자유를 만끽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시언은 가을을 맞아 바이크 여행을 떠난다. 바람을 가르며 목적지를 향해 달려가던 중, 호기심에 이끌려 눈앞에 위치한 놀이공원으로 향하며 '즉흥 여행'의 묘미를 제대로 느낀다.

초장부터 한껏 신난 이시언은 티켓을 구입하며 설렘 가득한 모습을 보인다. 평소 장난감과 놀이기구 '덕후'로 알려진 그는 물 만난 고기처럼 아무도 없는 놀이공원을 이곳 저곳 누비며 자유를 즐긴다고.

또한 이시언은 적적한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온종일 웃음꽃을 피운 채 놀이기구에 심취한 모습을 보인다. 상상의 나래를 펼쳐 상황극까지 돌입하며 잠시도 조용할 틈 없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고. 바이킹에서 마음껏 소리를 지르는가 하면, 회전목마에 탑승해 손까지 이리저리 흔들며 동심으로 완벽하게 돌아간 그는 '혼자 놀기'의 진수를 제대로 선보인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가을을 만끽하는 이시언의 '나 홀로 여행'은 오늘(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